본문 바로가기
스포츠

양민혁 토트넘 입단 확정

by oneness1 2024. 7. 30.
반응형

 

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함께 뛰게 될 양민혁

 

한국의 최고의 유망선수 양민혁이 다른 빅클럽의 러브콜을 마다하고 토트넘 홋스퍼를 선택했다. 토트넘을 선택한 이유는 한 가지 손흥민(32)이었다.

 

토트넘은 지난 28일 양민혁선수를 영입하겠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. 양민혁은 토트넘과 2030년 6월까지 6년의 장기 계약을 체결하고 정확한 이적료는 알려지지 않았다. 강원 FC 측에 의하면 K리그에서 유럽으로 진출한 선수들의 이적료 중 최고액이라고 전한 바 있다.

 

양민혁은 곧바로 토트넘에 합류하는 것이 아니라 이번 시즌까지 강원 FC에서 임대로 뛰고 내년 1월부터 토트넘에 합류하게 된다.

 

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함께 뛰게 될 양민혁

 

양선수는 "이런 큰 구단에 오게 되어 영광이다. 그런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라고 입단 소감을

밝혔다. 곧이어 "나는 저돌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선수다. 좋은 일대일 능력과 빠른 스피드도 갖추고 있고 마무리하는 능력도 좋다"며 직접 자신을 토트넘팬들에게 소개하기도 했다.

 

 

또한 " 아직 런던을 한 번도 가보지 못했기 때문에 기대된다. 토트넘의 홈구장과 훈련장도 큰 기대가 되고 빨리 데뷔해서 팬들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"라며 기대에 찬 포부를 전했다.

 

양민혁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유망주로 꼽히는 선수이다.   2006년생 양민혁은 이번 K리그 1에 데뷔하면서 초대형 유망주의 등장을 알렸다. 벌써 25경기에 출전해 8골 4 도움으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며 자신의 재능을 유감없이 펼치며 축구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.

 

지난 강원 FC와 프로 계약을 체결한 뒤 바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로 이적설이 나왔으나 양민혁 이적 발표가 있던 날 강원 FC 대표이사는 구단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로 이적 소식을 전했었어. 대표이사는 '유럽 구단들의 관심은 4월부터 있었다. 토트넘 이외에도 EPL 빅클럽의 관심이 있었고 스페인에서도 3~4번째 안에 들어가는 팀도 관심을 보인 바 있다'라고 전했다.

 

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함께 뛰게 될 양민혁

 

하지만 양민혁은 고민의 여지없이 토트넘을 선택했다. 그 이유는 단 한 가지 우리나라 최고의 선수 손흥민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했다. 양민혁은 토트넘과의 인터뷰에서도 "손흥민 선수는 대한민국의 주장이기 때문에 내가 결정을 내리는 데 많은 영향을 끼쳤다. 실감이 안 난다. 아직 만나보진 못했으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'라며 토트넘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. 

반응형